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 

꿀같은 빨간!

날씨도 너무 좋고

좋은 사람과 맛있는 음식을 먹어서 그런지

기분이 더더 좋았네요:-)

 

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

수원 남문에 위치한 '2PARK' 이라는 파스타 집이에요!

 

좀 특이하게 1층은 술집, 2층은 파스타집으로 운영이 되고있습니다.

파스타 드시러 가시려면 꼭 2층으로 가셔야해요!

(1층과 2층 입구가 다름)

 

 

내부 분위기는 이런 느낌이에요.

너무 어둡지도 않고, 너무 밝지도 않은 듯한!

커플분들 데이트 장소로도 참 좋을 것 같아요:-)

(전 언제쯤...)

 

 

 

 

식전에 미리 물을 준비해주는데,

와인잔과 와인병에 주더라구요ㅎㅎ

저는 이런 소소한 센스가 참 좋아요:-)

 

 

식전빵!

저 소스는 마늘+버터 인 것 같은데 정말 맛있어요ㅠㅠ

빵도 갓 구운 것처럼 따뜻해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네요ㅎㅎ

한 조각인게 아쉬울 정도..

 

 

식전빵과 함께나온 샐러드~

맨 왼쪽에 하얀게 두부일까 치즈일까 엄청 궁금해하면서 먹었는데,

두부였어요..ㅋㅋㅋ

(치즈였으면 좀 더 좋았을 것 같음)

발사믹 소스와 함께 나와서

부담스럽지 않게 입맛을 돋궈주었습니다!

 

 

블루베리 에이드에요~

맛도, 비주얼도 모두 만족만족ㅎㅎ

(블루레몬 에이드도 맛나요!)

 

 

오늘의 메인요리 첫번째!

오늘의 파스타 였던 '미트볼 스파게티' 입니다.

좀 특이하게 토마토와 매운크림 소스 중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,

저는 매운크림을 주문했습니다.

매운크림이라 그런지 느끼하지도 않고,

계속 먹게되는 맛이라고 해야할까요?

함께 들어있는 미트볼도 참 별미에요.

저는 별 4개 주고싶습니다. ★★★★

 

 

 

 

오늘의 메인요리 두번째!

스테이크 피자입니다.

정말 제가 이 가게를 오는 이유라고 말할정도로

Best of Best 메뉴에요ㅠㅠ

신선한 야채들이 충분하게 깔려있고,

그 위로 스테이크들이 아낌없이 투척! 되어있습니다.

여기 오시면

스테이크 피자 꼭 드세요. 두번 드세요. bb

이 메뉴는 별 다섯개를 드려도 모자라네요ㅜㅜ ★★★★★

 

 

 

후식 아이스크림이에요.

딸기샤베트와 커피(무려 서동진의 커피랩 원두)중 선택할 수 있는데,

전 달달한 게 먹고싶어서 딸기샤베트로 선택!

덕분에 마무리까지 아쉽지않게 잘 먹었습니다ㅎㅎ

 

 

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

메인메뉴는 말할 것도 없고,

애피타이저, 디저트의 높은 퀄리티!

 간만에 맛있는 파스타 집 찾으신다면

꼭꼭 방문해보세요:)

 

 

 

'사람, 사진, 그리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비 오는 날  (4) 2015.06.26
소나기  (5) 2015.06.21
그 때가 그리운 건  (2) 2015.06.18
이 길의 끝에서  (6) 2015.06.10
노래를 듣다가  (8) 2015.06.03

+ Recent posts